양송이 버섯은 이응이 네 개

닌텐도 팝업스토어 인 서울 후기 본문

게임/게임소식

닌텐도 팝업스토어 인 서울 후기

양송송 2023. 11. 5. 20:12
반응형

 

닌텐도 팝업스토어 인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10월 23일에 다녀온 닌텐도 팝업스토어 인 서울!

저는 네이버 사전예약으로 다녀왔는데, 지금은 현장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당
 

슈퍼마리오 원더 타이틀 발매일에 맞춰 열린 팝업이다보니

마리오 원더 홍보 존이 따로 있었어요ㅋㅋㅋ

마리오 굿즈

너무 귀여웠던 마리오 굿즈들ㅠㅠㅠㅜㅠㅜ

특히 저 토관 연필꽂이 너무 귀여웠는데

펜...을 쓸 일이 거의 없는데다가 가격이 사악해서(28,000원)

귀여워하기만 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굿즈다보니 가성비보다는

가심비(?)를 노린 가격입니다 ㅎ...

아이들 데리고 가시려는 부모님들께서는

필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ㅋㅋㅋ

동물의 숲 굿즈

잭슨이나 미애, 도루묵씨 인형도 너무 귀여웠고ㅋㅋㅋㅋ

그리고 가격이 정말,,, 사악했던,,, 동숲 잠옷들

GELATO PIQUE 콜라보라 질은 다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커비 굿즈

오사카 닌텐도스토어에서도 봤던 귀여운 커비 인형들도 있었어요

커비는 진짜 뭘로 만들어놔도 귀여운듯ㅋㅋㅋㅋ

젤다의 전설 굿즈

젤다 로고 머그컵도 있었는데 저는 트라이포스 문양 컵을 이미 갖고 있어서 패스해씀다

체력 하트가 그려진 반팔이랑 로고가 그려진 후디도 있었어요!

젤다 코스터들

저는 고민하다가 가운데 시커스톤 코스터 샀는데

하트 코스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ㅋㅋㅋ 있었으면 샀을 텐데!


팝업스토어를 둘러싼 가벽엔 닌텐도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요ㅋㅋㅋ



저는 원래 사려던 슈퍼마리오 원더 타이틀이랑
젤다의 전설 시커스톤 코스터를 샀어요ㅋㅋ

커비 굿즈는 뽑기 경품으로 받은 건데 장식용이니까
웬만하면 그릇에 먹을거 올리지 말라고 써있더라구요ㅋㅋㅋㅋ

팝업스토어에서 마리오 원더 타이틀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증정품 키링도 받았습니당

오사카/도쿄 닌텐도스토어 다녀오신 분들은 익숙한 굿즈가 많을 것 같아요

그래도 생각보다 더 종류 많고 다양하니까

현장 예약 가능해진 지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당



닌텐도 팝업스토어 서울 일정은 아래와 같아요!

기간 : 2023년 10월 20일 ~ 11월 26일

장소 : 용산 아이파크몰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반응형
Comments